home > 제품소개 > Display
Total 6
제품 설명
Window Glass 검사기
본 제품은 TSP, OLED, LCD Window Glass 제조 공정 중에 발생하는 외관 불량(찍힘, 칩핑, 깨짐, 스크레치, 얼룩, 인쇄불량, 아이콘 불량, 로고 불량)등을 전수 검사하여 자동으로 양, 부로 구분할 수 있는 Full line 자동 광학식 비전 검사기 이다.
Module 외관 검사기
본 제품은 TSP, OLED, LCD 모듈 제조 후 최종적으로 Panel 전면부의 Window 부위 불량, POL 불량, Resin 불량뿐만 아니라, 후면부의 표면 불량, FPC 불량, Connector 불량 등을 종합적으로 검사하는 광학식 자동 검사기이다.
Cell 외관 검사기
본 제품은 TSP, OLED, LCD Cell 제품 생산 공정 중에 각 제조 공정 별로 발생할 수 있는 불량을 검사/측정 할 수 있는 설비로서, Tray에 Unit로 적재된 Cell 제품을 설비에 로딩하면 자동으로 MCR Reading을 통해 제품정보를 인식하여 자동으로 Cell 제품을 검사 하여 측정 결과 데이타를 저장 및 상위 Sever로 전송하며 자동으로 언로딩 할 수 있는 자동화 설비이다.
내부 이물 검사기
본 제품은 Glass 사이에 존재하는 이물, 예를들어 TFT-LCD Panel 합착 후 TFT Glass와 Color Filter Glass 사이에 존재하는 이물을 검사하는 시스템입니다. Glass의 내부 및 외부 이물을 모두 검출한 후 내부 이물과 외부 이물을 구분하여 최종적으로 내부 이물을 검출하는 검사 시스템이다.
에지 검사기
본 제품은 Grinding 전, 후 Panel의 모서리 및 인근 표면 부위에서의 자재의 물리적 결함을 조기 검출하여 라인의 생산성 향상을 도모하기 위한 검사 시스템이다. Dimension, Burr, Broken, Chipping등의 항목을 측정, 검사하여 Panel의 Quality를 모니터링 한다. 또한 불량으로 검출된 자재를 별도로 분리하여 불량 자재가 후공정으로 유입되지 않게 하여 수리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 효율을 높일 수 있게 한다.
그라인더 비전 시스템
본 제품은 Panel이 Grinder 장비에 의해 연마되기 전에 Panel이 놓인 위치 및 회전 정도를 측정하여 Grinder와 Panel 간의 정확한 위치 Alignment를 수행하고, 연마된 후에 PAD 면, 비 PAD 면 및 Corner의 연마된 양을 측정함으로써 Panel의 Quality를 보장하게 하는 Vision 시스템이다.